Color

KWON EUNBI
2022. 04. 04

- ‘스프링 퀸’ 권은비, 봄을 깨우는화려한 색채의 향연

- 존재 자체로 다채로운 아티스트, 권은비가 ‘Glitch(글리치)’로 전하는 자기 존중의 메시지’

- 세상의 편견을 향해 던지는 권은비의 ‘WHY’, 음악으로 말하는 ‘다양성’

‘맞춰질기준 위에 난 확실하게 불확실해 그게 바로 나인걸’

첫 번째 미니앨범 [Door]로 화려한 솔로의 시작을 알린 권은비가 두 번째 미니앨범 [Color]로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타이틀 곡 ‘Glitch’는 ‘작은 결함, 일시적 오류’라는 사전적 의미의 단어로, 어떠한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면 불완전하다고 인식되는 시선을 깨고 온전한 나로 당당히 나아가 ‘나만의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자기 존중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Color]의 첫 챕터 ‘The Colors of Light’은 평화로운 내면에 파고드는 현실의 혼란과 그로 인해 변화하고 단단해지는 자기 자신을 보여주듯 변주하는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다. 신비로운 선율을 따라 타이틀곡 ‘Glitch’로 트랙이 이어지며,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권은비의 당당함을 곡의 불규칙한 변주와 매혹적인 보컬로 표현했다.
이어 격정적이고 고혹적인 분위기의 ‘Magnetic’과 이와 정반대 무드인 자전적 가사와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 ‘Colors’를 통해 한층 넓어진 권은비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오렌지 컬러를 연상케 하는 따뜻한 선율의 ‘우리의 속도’, ‘OFF’로 트랙이 이어지며 지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ALBUM

  1. 1. The Colors of Light
  2. 2. Glitch (Title)
  3. 3. Magnetic
  4. 4. Colors
  5. 5. 우리의 속도
  6. 6. OFF

GALLERY

MUSIC VIDEO